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분 달리기 3일 후기

안녕하세요.

하던 직장을 퇴사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침대에서 뒹굴거리는 시간 또한 많아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하루하루가 너무 허무하게 한달이나 벌써 가버렸습니다. ㅠㅠㅠㅠ

살은 찌고, 하루종일 스마트폰에 게임하다 보니 밤낮 바뀌고, 생산적인 활동을 안하다 보니 무기력 해지더라구요 ㅜㅜ

 

 

 


이러다 우울증이 걸리것 같았어요ㅜㅜ 유트브나 구글링으로  무기력함에서 벗어나는 법, 등등 찾아보니 달리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공원에서 달리기를 해보았습니다. 땀이 흘릴정도 뛰어야하니깐 제가 설정한 목표는 20분 뛰는 거였어요.

하지만 땀이 나기도 전에 힘이 들어서 못 뛰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한 3분 정도 뛴것 같습니다. 

다음날은 비장한 마음으로 꼭 20분 달리기를 하리라 마음을 먹고 포기하고 집에 들어갔습니다.ㅋㅋㅋ 

 

 

 


 

그 다음날에는 나와서 맘을 먹고 20분 뛰기에 도전 했습니다.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뛰었어요.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서 그런지 힘이 나서 끝까지 뛰게 되더라구요~~! 그렇게 20분 달리기에 성공했습니다.!!!

자신감도 생기고 뭔가 할 수 있는 긍정적인 마음이 생기기 시작 했습니다. 

 

성공한 그날부터 3일연속으로 20분 달리기를 뛰고 있습니다. 

 

3일 밖에 되지는 않지만, 무기력한 마음에서 어는 정도 벗어난 기분이 들었어요.

심지어 3일째 되는날, 뛰러 나갈 생각에 살짝 설레기도 했답니다 ㅎㅎ

 

기분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ㅎㅎㅎ

모두 건강한 하루 되세요~